A SECRET WEAPON FOR 선릉역

A Secret Weapon For 선릉역

A Secret Weapon For 선릉역

Blog Article

그렇다면 이번편은 특별하게 #선릉역점심맛집 #직장인점심맛집 위주로 정리를 해 봅시다.

참고 : 네이버 예약O / 캐치테이블 예약O / 다양한 규모의 단체룸 보유 / 콜키지 무제한 프리 / 예스키즈존 / 포장O

- 엄청 매우 담백하게 콩을 갈아내는 건강 맛집. 콩비지는 일반/김치/버섯/무 등의 메뉴가 있고,

다른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더 저렴한 요금에 맞춰드리거나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
남친생일 기념으로 다녀 왔습니다. 깔끔하고 쉐프님께서 세세하게 신경 써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회를 너무 먹고 싶은데 강남으로 가자니,,너무 비쌀 것 같고,,선릉에 회사가 많으니 맛집이 있나? 해서 찾아간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려구요!

단체석, 주차, 발렛파킹, 포장, 예약, 무선 인터넷, 지역화페, 제로페이 가능합니다. 

칠리새우는 밥이랑 같이 먹기엔 달아서 우리는 잘 안 먹었고, 스테이크정식이나 완탕면정식을 주로 먹었었었었지.

맛없기도 힘들겠쥬 -? ㅎㅎ 점심보다는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. 근데 여기 콩나물 국밥 집인가보다..

“주차가 조금 힘들어요. 밤에 살짝 시끄럽긴한데 그건 선릉역 어디나 그럴 것 같아요. 전 에어컨 좀 오래된 곳에 살았는데 살짝 여름에 덥게 느껴져요.”

오토바이 운전자는 그 자리에서 즉사했으며, 시신이 공개적으로 표현하기 쉽지 않을 정도로 처참한 상태여서 지나가던 한 시민이 자신의 외투를 벗어서 덮어주었다.

이외에 치안, 분리수거 정보 등 선릉역 롯데골드로즈오피스텔에서 살아본 사람들이 남긴 다양한 거주 후기를 집품에서 확인해보세요

텐동은 튀김을 덜어먹는 거라 밥에 간이 좀 되어있어야 하는데 맨밥이라서 목이 턱턱 막혔.......

다른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더 저렴한 선릉 op 요금에 맞춰드리거나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.

Report this page